close

레인보우 오승아 "'믿보배' 되고 싶어, 정말 행복할 듯" [화보]

[OSEN=장우영 기자]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배우 오승아가 반전 매력을 발산하는 화보로 여성지 표지를 장식했다.

29일 오승아의 매력이 가득 담긴 화보와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번 화보를 통해 숏컷으로 파격 변신하며 시크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분위기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공개된 화보 속 오승아는 매 컷마다 각기 다른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남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화사한 미소와 함께 내추럴한 의상과 헤어스타일, 메이크업으로 청순한 분위기를 뽐내는가 하면, 보이시한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숏컷 헤어스타일에 시크한 표정이 더해져 반전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여성조선 제공

화보 촬영 현장에서 오승아는 그녀만의 밝은 에너지로 분위기를 리드하고, 컨셉 마다 다양한 포즈와 표정을 통해 완성도 높은 컷들을 만들어내며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촬영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오승아는 어떤 배우가 되고 싶은가라는 질문에 대해 “믿고 보는 배우. ‘저 배우가 하는 연기가 보고 싶다’등 그런 궁금증을 자아내는 배우가 되고 싶다. 그러면 너무 행복할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오승아는 MBC 일일드라마 ‘나쁜사랑’에서 자신의 성공을 위해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욕망의 화신 황연수 역을 통해 짠함부터 악함까지 매 순간 변화하는 다양한 감정 연기를 선보며 활약하고 있다. /elnino8919@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