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런닝맨' 안보현x이주영x지이수x송진우, 12일 대세 총출동[Oh!쎈 예고]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보라 기자] 배우 안보현, 이주영, 지이수, 송진우가 '런닝맨'에 출연한다.

12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는 최고의 신예 스타로 꼽힌 안보현, 이주영, 지이수, 송진우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최근 진행된 ‘런닝맨’ 녹화에서 평소와 달리 게스트들의 장기를 먼저 소리로만 들은 후, 마음에 들면 얼굴을 확인하는 ‘보이스 오브 런닝맨’으로 진행됐다. 게스트들은 멤버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넘치는 끼와 매력을 대방출했다.

최근 종영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안보현과 이주영은 목소리만으로도 멤버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안보현은 펭수 성대모사와 더불어 남자다운 목소리로 노래를 열창해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이주영 역시 예상치 못한 반전 랩 실력과 스웩 넘치는 무대매너를 선보여 멤버들의 감탄을 불렀다.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의 신 스틸러 지이수는 알 수 없는 소리로 처음엔 멤버들을 당황하게 했지만 이내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이날 ‘매력 부자’로 등극했다.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는 송진우는 남다른 텐션으로 등장해 그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장기를 보였다. 이에 양세찬은 “기인이냐?”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이날 안보현은 다정다감한 귀여운 소년미는 물론 레이스 때는 능력자 김종국에게도 맞서는 야생마로 변신해 ‘대세 클래스’를 입증했다. 또한 이주영은 왜소한 체구와는 달리 힘으로 멤버들을 제압하다가도 귀여운 허당 매력으로 ‘런닝맨’을 완벽 접수했다.

‘대세 배우’ 4인방의 활약상은 12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SB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