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종 보고있나?"..하희라, 단아한 미소로 #덕분에 챌린지 성공 [★SHOT!]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20.05.09 21: 59

배우 하희라도 덕분에 챌린지에 힘을 보탰다. 
하희라는 8일 자신의 SNS에 “이태란 배우님의 지목으로 #덕분에챌린지 동참하게 됐습니다. 코로나19바이러스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울 때 사랑의 마음으로 애써주시고, 힘써주시고, 노력해주신 의료진여러분들..봉사자 여러분들께 가슴깊이 감사함을 전합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함께 올린 사진에서 하희라는 스트라이프 셔츠르 입고서 해맑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고 있다. 여전히 곱고 단아한 비주얼이 인상적이다. 무엇보다 천사 같은 미소를 지어 보는 이들마저 절로 흐뭇하게 한다. 

이태란의 지목을 받아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 하희라는 남편 최수종을 비롯해 유이, 홍진영을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방역 최전선에서 애쓰고 있는 의료진을 응원하기 위해 존경의 의미를 담은 수어로 인증샷을 남기는 온라인 릴레이 캠페인이다. 
유연석, 최민식, 박보검, 공효진, 박나래, 김희철, 이지아, 이태란, 강하늘, 려원, 김호중, 수지, 김혜수, 송혜교, 청하, 윤병희, 엄정화, 장승조, 소유진, 찬열, 장영란, 박소담, 채수빈 등 여러 스타들이 참여했다. 
/comet568@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