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故 박지훈 측근 "지난해부터 위암 투병..재능 많은 친구인데 안타까워"(인터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모델 출신 연기자 박지훈이 위암 투병 끝에 사망한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그의 측근이 “재능이 많은 친구였는데 안타깝다”라며 안타까움을 드러냈다.

고(故) 박지훈과 평소 잘 알고 지냈던 지인은 15일 오전 OSEN에 “박지훈의 소식을 접했다. 최근에도 병문안을 가서 만나고 왔는데 상황이 안 좋은 것 같았다. 안타깝다”라고 심경을 전했다.

고 박지훈은 지난 11일 위암 투병 끝에 세상을 떠난 것으로 전해졌다. 1989년생으로 32살이라는 이른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이들의 애도가 이어지고 있다. 

그의 가족은 15일 박지훈의 SNS를 통해서 사망 소식을 전하며, “실수로 연락 못 드린 분들이 있으실까 염려돼 따로 글을 올립니다. 코로나19 확산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위로와 격려를 보내주신 것에 대해 깊은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제 동생 하늘나라로 잘 보냈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저희 가족들에게 정말 큰 힘이 됐습니다. 잊지 않고 기억하겠습니다”라고 알렸다.

고 박지훈의 측은은 OSEN에 “지난해 위암 진단을 받고 투병생활을 해왔다. 병문안도 갔었다”라며, “모델로서 재능이 있는 친구인데…”라며 안타까워했다. 

지인들이 지켜봤을 때 고 박지훈은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고 모델로서 재능도 타고났었다고. 뿐만 아니라 “심성도 착하고 대인관계도 좋았다”고 덧붙였다.

고 박지훈은 잡지모델 출신 연기자로 지난 2017년 방송됐던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시카고 타자기’에 출연했다. 이후 피팅 모델로도 활발하게 활동하며 재능을 발휘했다. 고 박지훈의 출연작으로 알려지며 ‘시카고 타자기’에도 다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고 박지훈의 삼우제는 오늘(15일) 오후 5시에 경기 고양시 일산 푸른솔 추모공원에서 진행된다./seon@osen.co.kr

[사진]박지훈 SNS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