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지만 괜찮아' 오정세, 김수현 품에 안겨 오열..서예지 사인회 발칵!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6.21 15: 13

 오정세가 김수현의 품에 안겨 오열을 토해낸다. 
지난 20일 포문을 연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연출 박신우, 극본 조용/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스토리티비, 골드메달리스트)가 배우들의 호연, 감각적인 연출, 독특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가운데 2회에서는 동화작가 고문영(서예지 분)의 출간기념 사인회를 찾은 문상태(오정세 분)가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소동을 일으킨다.
극 중 문상태는 자폐 스펙트럼(ASD)을 가진 인물로 정신 병동 보호사인 동생 문강태(김수현 분)와 함께 살고 있다. 좋고 싫음이 분명한 그는 평소 가장 좋아하는 것은 공룡과 동화작가 고문영으로, 그녀의 책을 꼭 껴안고 잠들만큼 열렬한 팬이다. 

지난 1회에서는 두 형제의 우애를 보여주는 한편, 나비에 쫓기는 악몽을 꾸고 고통에 몸부림치는 문상태와 해마다 직장과 거처를 옮긴다는 문강태의 이야기까지 밝혀져 이들에게 말하지 못하는 속사정이 존재함을 예감케 했다.  
이런 가운데 오늘(21일) 방송에는 문상태가 열렬히 사랑하는 동화작가 고문영의 출간기념 사인회에 간 두 형제에게 가슴 아픈 사건이 벌어진다. 군중 속 재빨리 형을 감싸 안고 진정시키는 문강태와 동생의 품에서 잔뜩 웅크린 문상태의 모습이 포착 돼 그가 오열을 터트린 이유가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이 같은 모습은 지난 세월 동안 이런 남들의 시선과 상황을 무수히 겪어왔을 형제의 삶이 짐작돼 더욱 마음을 아리게 한다. 여기에 두 형제를 지켜보는 고문영과 상기된 얼굴로 누군가를 올려다보는 문강태의 눈빛이 묘하게 교차되는 듯해 더욱 궁금증이 서린다. 
실제로 오정세는 이 장면을 촬영하면서 “준비됐던 감정이 아닌데 눈물이 쏟아져 많이 울었다”고 전했고, 김수현 역시 연기하면서 감정이 차올라 울컥했다는 후문. 두 배우의 진한 감정 연기가 예고되고 있어 과연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두 형제를 가슴 아프게 한 고문영의 출간기념 사인회에서 벌어진 사건의 전말은 오늘(21일) 오후 9시 tvN 토일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nyc@osen.co.kr
[사진] tv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