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에이프릴, '헬로 서머' 컴백 스케줄러 공개..'청량 매력' 예고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에이프릴의 새로운 매력을 한껏 머금은 콘텐츠들이 전 세계 팬들을 찾아간다.

DSP미디어는 1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에이프릴의 여름 스페셜 싱글 '헬로 서머(Hello Summer)'의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17일과 18일 '서머 인 에이프릴(Summer in April)'로 명명된 콘텐츠가 베일을 벗으며, 19일엔 여름과 어우러진 에이프릴의 모습을 짐작할 수 있는 스토리 필름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20일부터는 에이프릴의 새로운 모습을 즐길 수 있을 전망. 20일부터 25일까지는 에이프릴 여섯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콘셉트 포토와 비디오로 신곡 '헬로 서머'의 힌트를 살짝 공개한다.

컴백을 3일 앞둔 26일에는 에이프릴의 단체 포토를, 그리고 27일과 28일에는 '헬로 서머'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한다. 그리고 29일 오후 6시 신곡의 정식 발매와 함께 컴백 V라이브가 예고돼 있다.

에이프릴의 스페셜 싱글 '헬로 서머'는 그 이름처럼 한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매력이 가득한 곡이라는 귀띔. 특히 밝고 활기찬 에이프릴만의 여름이 곡에 잘 녹아들어 팬들에게는 더없이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mk3244@osen.co.kr

[사진] DSP미디어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