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성동일X하지원 '담보', 힐링 선사할 2차 예고편 공개

[OSEN=선미경 기자] 영화 '담보'(감독 강대규)가 개봉을 앞두고 힐링을 선사할 2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올 가을, 따뜻한 힐링을 전할 '담보'가 2차 예고편을 공개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담보'는 인정사정 없는 사채업자 '두석'과 그의 후배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를 담보로 맡아 키우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공개된 2차 예고편은 항상 붙어 다니는 사채업자 콤비 두석(성동일 분)과 종배(김희원 분)의 츤키타카 케미와, 사랑스러운 담보 9살 승이(박소이 분)와 두 아저씨들의 강렬한 첫 만남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버럭하는 두석의 뒤에서 구시렁대는 종배의 유쾌한 모습이 웃음을 자아내는가 하면, 돈 갚으라 소리치는 두석을 노려보는 승이의 귀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절로 미소 짓게 만든다.

이어 두석과 종배가 떼인 돈을 받아내기 위해 담보로 데려간 승이를 얼떨결에 책임지게 되는 모습은 ‘우연히 아이를 담보로 맡게 되었다’는 '담보'만의 독특한 설정이 드러나 궁금증을 높인다. 게다가 잠시 헤어졌다가 우여곡절 끝에 다시 만난 세 사람이 함께 자라며 찐 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은 ‘시간이 쌓여 되는 가족도 있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뭉클함을 자아낸다.

특히 “’담’ 다음에, ‘보’ 보물이 된다”라고 ‘담보’의 뜻을 설명해주는 두석의 말에 “그럼 내가 아저씨 보물이에요?”라고 천진난만하게 묻는 9살 승이의 목소리는 서로의 인생에 최고의 빛이 된 그들의 관계를 암시해 '담보'가 전할 따뜻한 감동을 더욱 기대하게 한다. 이처럼 돈 받으러 갔다 인생의 보물을 만나게 되는 반전 매력의 스토리로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담보'는 올 가을, 전 세대 관객을 웃기고 울릴 예정이다.

오는 9월 개봉. /seon@osen.co.kr

[사진]예고편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