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좀비탐정' 최진혁, BB크림 바르고 스마트폰 쓰는 좀비 [Oh!쎈 예고]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최진혁이 좀처럼 볼 수 없던 새로운 좀비 캐릭터를 선보인다.

오는 2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KBS2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극본 백은진, 연출 심재현, 제작 래몽래인)은 부활 2년 차 좀비가 탐정이 되어 자신의 과거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휴먼 코미디 드라마다.

‘좀비탐정’은 그간의 좀비와는 다른 캐릭터로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섬뜩한 외모로 괴성을 지르며 달려오는 무서운 캐릭터가 아닌 그야말로 사람 냄새 나는 신개념 K-좀비를 예고한 것.

래몽래인 제공

첫 방송을 앞두고 인간미 넘치는 눈빛을 장착한 좀비 최진혁(김무영 역)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인간 사회에 적응하기 위해 BB크림으로 말끔하게 변장, 현대인의 필수품인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최진혁은 박주현(공선지 역)에게 우산을 건네며 따뜻한 좀비의 면모를 드러내고 있어 보는 이들의 흥미를 일으킨다. 기억을 잃은 채 부활한 좀비 김무영(최진혁)은 어떤 사연으로 인간 공선지(박주현)를 챙기고 있는지, 두 사람의 인연이 어떻게 맞닿았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신개념 좀비 캐릭터를 예고한 KBS2 새 월화 예능드라마 ‘좀비탐정’은 호러부터 코믹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고 해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오는 21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좀비탐정'은 지상파-OTT-IPTV가 협업한 첫 오리지널 콘텐츠로, KBS, 웨이브(wavve), SK브로드밴드 3사가 공동으로 제작투자했다. 매주 토요일 웨이브와 B tv에서 2회차가 독점 선 공개되고 이어 KBS2에서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영된다. /elnino8919@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