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이 패션 하려고 머리 길었나 "청순 스타일 진짜 아니네"[★SHOT!]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0.09.24 18: 22

가수 서인영이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머리를 길어도 서인영은 서인영이다.
서인영은 24일 자신의 SNS에 "오늘 패션쇼 하는 날이네"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인영은 청바지에 프린트 티셔츠, 블랙 재킷, 굽 높은 앵클부츠 등으로 화려한 스타일을 뽐냈다. 재킷 아래 샤스커트 같은 느낌이 더해져 엣지 있는 패션이 완성됐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레트로 감성이 물씬 풍기는 독특한 패턴의 재킷을 입고 선글라스를 쓰고 있다.

앞서 서인영은 자신이 머리를 기르는 이유에 대해 밝힌 바. 그는 "많은 분들이 제가 청순해지려고 머리 기르는줄 아시는데용. 전 제가 입고싶은 스타일의 옷을 입으려고 머리 기르는중 입니다요. 그스타일은 완전 청순 스타일이 아님 ㅋ"이라고 설명했다.
최근 서인영이 올리는 사진 속에서는 특유의 '센 언니' 이미지는 발견할 수 없었고 오히려 하늘하늘한 청순 느낌이 강했던 터. 팔색조 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서인영이다. 
한편 서인영은 최근 예능프로그램 ‘내게 ON 트롯’에 출연해 본업인 가수로서의 실력을 뽐냈다. 
/nyc@osen.co.kr
[사진] 서인영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