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엔플라잉 유회승, '나사스' OST 'Run To You' 오늘(7일) 발매..강렬 감성 더한다

[OSEN=이승훈 기자] 밴드 엔플라잉의 보컬 유회승이 MBC 수목미니시리즈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를 통해 드라마에 강렬한 감성을 더한다.

유회승이 부른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Part.3 ‘Run To You’가 오늘(7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드라마 삽입에 앞서 선공개되는 ‘Run To You’는 유회승의 탁월한 고음과 공격적이고 헤비한 기타 리프가 어우러져 듣는 이의 귓전을 강타하는 강력한 하드록 스타일의 곡이다. 극중 자신의 정체를 밝힐 수는 없지만 아름(유인나 분)을 지키려는 고독한 남자 지훈(문정혁 분)의 마음을 대변한 듯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유회승은 ‘옥탑방’ ‘아 진짜요.(Oh really.)’ 등 공감을 자아내는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밴드 엔플라잉의 메인보컬이다. 폭발적인 가창력을 바탕으로 ‘불후의 명곡’ ‘더 콜2’ 등 음악 프로그램과 드라마 OST, 뮤지컬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로코킹’ 배우 문정혁과 ‘케미여신’ 유인나, ‘반전매력’ 임주환 등이 출연하는 ‘나를 사랑한 스파이’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플렉스엠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