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빈♥︎손예진, 열애 인정 "드라마 종영 후 연인 발전"..2021 첫 톱스타 커플 [공식]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21.01.01 13: 14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2021년 첫 톱스타 커플이 됐다.
양측은 1일(오늘) 불거진 네 번째 열애설에 "연애하는 게 맞다"라고 인정했다.
현빈 측은 이날 "금일 보도된 현빈 배우의 소식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해드린다"라며 "현빈, 손예진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드라마 종영 이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앞으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당부를 전했다.

손예진 측 역시 "오늘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손예진 배우와 현빈 배우의 열애 기사와 관련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입장을 말씀드리겠다"라며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을 통해 친분을 쌓아 왔으며,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만나게 됐고, 이 후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됐다.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호흡을 맞추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의 열애에 팬들의 뜨거운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 다음은 현빈 측 열애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VAST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보도된 현빈 배우의 소식과 관련하여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현빈, 손예진 두 배우는 작품을 통해 인연을 맺게 되었고
드라마 종영 이후 서로에 대한 좋은 감정을 가지고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고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다음은 손예진 측 열애 입장 전문
손예진 배우 열애 기사 관련 공식입장
오늘 한 매체를 통해 보도된 손예진 배우와 현빈 배우의 열애 기사와 관련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 의 공식 입장을 말씀드리겠습니다.
두 사람은 작품 활동을 통해 친분을 쌓아 왔으며, 드라마 종영 후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고 만나 게 되었고, 이 후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되었습니다.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갈 수 있도록 따듯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nyc@osen.co.kr
[사진] OSEN DB, tvN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