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루카' 김래원x이다희 "장르물은 첫 도전"…기대되는 만남[화보]

[OSEN=김보라 기자] 배우 김래원과 이다희가 화보를 통해 매력을 과시했다.

패션 매거진 퍼스트룩은 21일 김래원과 이다희가 최근 진행한 화보를 공개했다. 두 사람은 tvN 새 월화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다.

서 있는 것만으로도 막강한 존재감을 발휘한 김래원, 이다희는 압도적인 분위기와 비주얼로 드라마틱한 장면을 연출해내며 그림 같은 컷을 완성했다.

이날 공개된 화보에서 김래원과 이다희는 이전까지 선보인 적 없는 새로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눈빛만으로도 모든 것을 설명하는 김래원은 절제된 카리스마와 남성미를 풍기며 그만이 갖고 있는 독보적인 오라를 발산했다.

언제나 자신만의 또렷한 색을 뽐내는 이다희는 매 컷 스타일리시한 포즈와 표정으로 모든 컷을 A컷으로 만드는 완벽함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루카 : 더 비기닝'에 대한 기대와 애정을 표현했다. 3년 만에 드라마로 복귀하는 김래원은 “장르물은 첫 도전인데 김홍선 감독님을 비롯한 연출진에 대한 믿음이 있어 참여하게 됐다”며 “사람들이 진짜처럼 느끼는 연기를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새로운 방식으로 캐릭터를 만들어나가야 했던 '루카'는 특히 의미 있는 도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액션 본능을 장착한 ‘걸크러시’ 형사로 돌아오는 이다희는 “액션 촬영을 할 때는 힘들지만 만족스러운 장면이 나오면 뿌듯하고 뭔가 모를 쾌감을 느낀다”며 “저와 닮은 캐릭터를 만나 최대한 제 모습을 끌어내며 좋은 연기를 펼치고자 한다”고 '루카 : 더 비기닝'에 대한 애정과 의미를 밝히기도 했다.

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은 오는 2월 1일 오후 9시 첫 방송된다. 

/ purplish@osen.co.kr

[사진] 퍼스트룩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