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레이' OST 앨범 발매..(여자)아이들 미연 미공개곡 스페셜 트랙 수록 [공식]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02.26 08: 36

 웹드라마 '리플레이'가 OST 앨범으로 여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웹드라마 '리플레이'의 OST 앨범이 오늘 26일 낮 12시 발매된다. 이번 앨범은 앞서 발매된 펜타곤의 'Honey Drop'과 기현(몬스타엑스)의 'O.M.O.M'이 더블 타이틀 곡으로, 2F(신용재, 김원주)의 '가려진 별', 니엘(틴탑)의 'I Want', 서은광(비투비)의 '왜, 너만', 미연((여자)아이들)의 'Dreaming About You', PL(피엘)의 '네가 생각나'가 수록된다.
특히 이번 OST 앨범에는 미공개 곡인 미연((여자)아이들)의 '마음이 닿는 법'이 스페셜 트랙에 수록되어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극 곳곳에 삽입되어 드라마의 몰입감을 극대화시킨 스코어 트랙까지 총 29곡이 담겨 종영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앞서 '리플레이'의 OST는 펜타곤, 기현(몬스타엑스), 서은광(비투비) 등 음원차트에서 강세를 보이는 '음원 강자'들이 대거 참여를 알려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리플레이'를 통해 연기에 도전하며 '연기돌'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여자)아이들 미연은 OST까지 직접 부르며 '만능 엔터테이너' 면모를 보였다.
또한 '리플레이'는 가창자뿐만 아니라 국내 최강 프로듀서진들이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 높은 고퀄리티 OST로 사랑받기도 했다. 가수 김재환은 스타 작곡팀 모노트리의 이주형과 함께 서은광의 '왜, 너만'에 작사, 작곡으로 참여했으며 다양한 장르에서 내로라하는 스타 작곡가들이 '리플레이' OST 작가진에 이름을 올렸다.
웹드라마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은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리플레이'는 (여자)아이들 미연을 비롯하여 SF9 휘영, 배우 김민철, 마르코, 최지수까지 풋풋한 첫사랑의 설렘을 자극하는 비주얼 라인업으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리플레이'의 OST 앨범은 오늘 26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디오션뮤직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