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신예 김도훈, '최면' 이다윗과 사건 해결..라이징 스타 예고

[OSEN=김보라 기자] 올 봄 극강의 현실 공포로 미스터리한 심리적 긴장감을 선사할 공포 스릴러 ‘최면’에서 신예 김도훈이 예사롭지 않은 연기력을 선보인다. 

‘최면’(감독 최재훈)은 최 교수(손병호 분)에 의해 최면 체험을 하게된 도현(이다윗 분)과 친구들에게 시작된 악몽의 잔상들과 섬뜩하게 뒤엉킨 소름 끼치는 사건을 그린 공포영화.

신선한 얼굴 김도훈은 ‘최면’에서 권투선수 출신 병준 역을 맡아 다부진 면모를 선보인다. 병준은 체육관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인물로 머리보다는 주먹이 빠른 캐릭터. 최면 치료를 받은 친구들이 하나 둘씩 미스터리 한 사건에 연루되자 거침없이 사건의 비밀을 파헤치는 병준으로 분한 김도훈은 도현 역을 맡은 배우 이다윗과 함께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핵심 인물이다. 

영화 스틸사진

그간 선보여온 온순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과감히 벗어 던지고 거칠고 도전적인 캐릭터 병준을 소화해낸 김도훈은 ‘최면’을 통해 남성적인 매력을 어필하며 라이징 스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주목된다.

김도훈은 2018년 웹드라마 ‘나의 개같은 연애'에서 금돌 역을 맡아 여심을 자극하는 모습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영화 ‘게이트’, SBS 드라마 ‘의사요한', ‘절대그이’ 등을 통해 탄탄하게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방영 예정인 MBC 드라마 ‘목표가 생겼다’, OCN 드라마 ‘다크홀’, 영화 '핸섬 가이즈’ 등에 캐스팅되며 왕성한 활동을 예고한다. 다양한 캐릭터에 도전하며 앞으로의 행보를 기대하게 하는 김도훈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을 듯하다.

/ purplish@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