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목보8’ 안재욱, 실력자 찾기 성공→97년생 싱송라 신경우와 듀엣 (종합)
OSEN 이예슬 기자
발행 2021.04.16 21: 24

16일에 방송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에는 배우 안재욱이 출연 했다.
안재욱은 음치 색출에 자신 있는 편이라며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러나 시즌이 거듭될수록 너무 어려운 것 같다며 방송을 보며 “저걸 어떻게 맞히냐” 소리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첫번째  미스터리 싱어로는 외국인 남성이 등장했다. 이상민은 “이 사람은 무조건 실력자다” 외쳤고 김상혁은 게리 올드만을 닮았다며 감탄했다

첫번째 미스터리 싱어의 키워드는 ‘자가격리’, ‘프랑스 장발장’이었다. 안재욱은 출연자의 외모를 보고 뮤지컬 배우같다고 예상했지만 이상민은 “출연자가 썩소를 지었다”며 음치 라고 예상했다.
2번 미스테리 싱어는 포크송을 부를 것 같은 느낌의 남성. 키워드는 ‘자작곡 100곡’ 과 ‘97년생 송창식’이었다. 안재욱은 97년생 송창식 키워드를 보며 97년은 드라마 ‘별은 내 가슴에’ 했던 시절이라며 과거를 회상했다.
3번 미스테리 싱어는 두명의 여성이었다. 키워드는 ‘보컬그룹 출신’과 ‘교통방송 리포터와 트로트 작사가’, 안재욱은 실력자로 예상했다. 2PM 우영은 두 사람이 자매 같다. 안재욱 찐팬 같다고 예상했다.
4번 미스테리 싱어는 여성으로 키워드는 ‘60편 녹음’, ‘광고 음악 퀸’이었다 안재욱은 너무 실력자 같아서 음치 같다고 예상했다. 김상혁은 어려보여서 관록이 없을 것 같다며 음치를 예상했다.
5번 미스테리 싱어는 과거 안재욱 머리스타일을 흉내낸 남성 출연자. 키워드는 ‘미스터 션샤인’, ‘안재욱 사인볼’ 이었다. 안재욱은 출연자 자제가 (안재욱)이미테이션으로 나왔기 때문에 음치 같다고 예상했고 출연자의 훈훈한 외모에 미주는 이분은 끝까지 남겨둬야 한다고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6번 미스테리 싱어는 남성 두명, 키워드는 ‘베트남 허각’과’ 공인중개사 매형과 예비 처남’이었다. 홍윤화는 동업하는 사이같다고 예상했고 음치인데 나가서 상 한번 받아보자고 출연한 것 같다, 음치 같다고 예상했다.
1라운드에서 안재욱은 음치로 5번 미스터리 싱어를 지목했다. 출연자들은 아닌 것 같다고 단체로 반발했다.
5번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는 드라마 ‘미스터 굿바이’에서 안재욱의 아들 역을 맡은 강이석이었다. 강이석은 실력자였고 강이석의 모습을 본 안재욱은 “벌써 이렇게 큰 거냐” 감격했다.
첫번째 탈락자 이후 음치 색출은 계속 됐고 안재욱은 2번을 제외한 1번, 4번, 5번, 6번을 음치로 예상했다. 1번은 프랑스에서 온 뮤지컬 배우 '로랑 방'. 정체는 실력자였고, 3번은 음치가 맞았다.
6번 미스터리 싱어 두 남성 역시  음치였고 두 사람의 정체는 각각 양대창 집 사장과 베트남에서 온 직원이었다. 마지막까지 고민했던 4번은 실력자가 맞았고 안재욱이 실력자로 지목한 2번 역시 실력자가 맞았다.
2번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는  97년생 싱어송 라이터 신경우, 두 사람은 안재욱의 대표곡 ‘친구’를 듀엣으로 부르며 훈훈하게 무대를 마무리 지었다.
/ys24@osen.co.kr
[사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8' 방송화면 캡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