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완전체 컴백' 이달의 소녀, 강렬 블랙 카리스마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12인 완전체로 돌아온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는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앤드)의 첫 번째 단체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이달의 소녀의 맹렬한 표정과 시크함을 극대화하는 블랙 배경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언밸런스한 스커트와 화려한 패턴 스타일링으로 과감함을 더했고, 하네스와 블랙, 실버 액세서리 등을 활용해 한층 강렬해진 아우라를 풍겼다.

또 1년 6개월 만에 활동 복귀를 알린 멤버 하슬이 포함된 완전체 이달의 소녀의 단체 콘셉트 포토에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 멤버 12명의 물오른 비주얼과 완벽한 콘셉트 소화력으로 앨범 발매 전부터 기대감이 증폭됐다.

이달의 소녀의 완전체 컴백은 지난 2019년 2월 리패키지 앨범 '멀티플 멀티플'(X X) 이후 2년 4개월 만이다. 앞서 멤버별 개인 콘셉트 포토와 함께 공개된 "We're about to paint the town", "시작된 우리의 mission", "Kill it to the daylight" 등의 다양한 힌트를 통해 더욱 강렬한 모습을 예고했다.

이달의 소녀는 지난해 10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12:00'(미드나잇)으로 빌보드 메인 차트인 '빌보드 200' 진입해 놀라운 행보로 화제를 모았다. 미국을 포함한 아이튠즈 51개국 앨범 차트 1위, K팝 걸그룹 최초 북미 라디오 차트 9주 연속 진입 등 글로벌 흥행력을 입증하는 경이로운 기록들로 전 세계를 놀라게 했다.

이달의 소녀는 오는 28일 오후 6시에 새 미니앨범 '&'(앤드)를 발매한다. /seon@osen.co.kr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