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나홍진 감독 기획·제작 '랑종' 7월14일 개봉 확정…메인포스터 공개[공식]

[OSEN=김보라 기자] 영화 '랑종'이 내달 14일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궁금증을 자극하는 미스터리한 비주얼의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랑종'(감독 반종 피산다나쿤, 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노던크로스 GDH)은 태국 산골마을,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무당 가문의 피에 관한 세 달간의 기록을 그린 영화다. 

7월 14일 개봉을 확정한 '랑종'은 나홍진 감독이 기획, 제작하고 태국 호러 영화의 새 지평을 연 '셔터' 반종 피산다나쿤 감독이 연출을 맡아 일찍이 세계적인 이목을 집중시키며 국내외의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작품이다.

영화 포스터

영화 스틸사진

22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압도적인 분위기 속 미스터리한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짙은 안개로 둘러싸인 깊은 숲 한가운데 자리한 석상의 모습은 영화의 배경이 된 태국 북동부 이산 지역의 이국적인 풍광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그곳에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여기에 시작과 끝을 알 수 없이 뒤얽혀 내려오는 덩굴과 바위 사이로 모습을 드러낸 깊은 나무뿌리, 가지런히 놓인 촛대 등 석상 주변을 둘러싼 기이한 풍경은 ‘신이 부른 핏줄’이라는 카피와 어우러져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영화가 선사할 극강의 스릴을 기대케 한다.

영화 스틸사진

이처럼 호기심을 자극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 '랑종'은 전에 없던 압도적 스릴과 몰입감으로 올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이다.

신내림이 대물림되는 한 가족이 경험하는 미스터리한 현상이 태국 이산 지역의 이국적 풍광과 맞물려 생생한 공포를 전할 '랑종'은 오는 7월 14일 국내 개봉을 시작으로 전 세계에 공개될 예정이다.

/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