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1년간 함께한 분" 이국주, 짝사랑 상대 최초고백 ('1호가')

[OSEN=김수형 기자]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이국주가 짝사랑 상대를 최초 고백했다. 

27일 방송된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에서 이국주가 출연했다.

이날 강재준, 이은형 부부는 먹방 너튜버 히밥을 만났다. 이국주도 함께 합류하며 본격적인 먹방에 돌입했다. 

이은형은 이국주에게 "현재 공석인 개그맨 17호 부부"라며 관심있는 개그맨이 있는지 묻자 이국주는 "결혼상대 찾아보려면 나랑 눈 마주치려는 남자 개그맨 한 명도 없다"면서 "스스럼없이 자연스럽게 인사하는데 나랑 눈마주치려는 개그맨들이 줄어들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개그하면서 썸 탄 적은 한 번도 없는지 묻자 이국주는 "충격적인 것, 코너 오래한 개그콤비 이상준과 사귀는 사이냐고 많이 듣는다"면서 "이상준도 친하다고 해, 한 번은 한도 물어봐서 대답조차 힘들다면서, 잠깐 만났다가 안 좋게 헤어졌다고 거짓말했더라"며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분위기를 몰아 요즘 마음에 드는 개그맨을 물었다. 코빅 동료 민찬기를 꼽은 이국주는 "잘생긴 역할 담당, 인성이 좋다"고 했다. 

알고보니 민찬기는 개그맨 아닌 배우였다. 이에 이국주는 "'코빅' 1년이면 개그맨 아니냐"고 말하며  17호 커플의 핑크빛을 기대하게 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1호가 될 순 없어' 방송화면 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