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크래비티, 8월 컴백 확정..여름 보이그룹 대전 합류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1.06.30 14: 11

그룹 크래비티가 오는 8월 컴백을 확정 지었다.
30일 OSEN 취재 결과, 크래비티는 오는 8월 완전체 컴백을 확정 짓고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더 성숙해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완성하기 위해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이로써 크래비티는 지난 1월 발표했던 미니 3집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HIDEOUT: BE OUR VOICE-SEASON3.)’ 이후 약 6개월 만에 새 앨범으로 팬들을 만나게 됐다. 크래비티는 새 앨범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탄탄해진 세계관을 풀어낼 전망이다.

특히 크래비티는 지난 해 4월 데뷔한 이후 4세대 아이돌 대표주자로 주목받고 있는 상황. 이번 컴백으로 국내외에서 더욱 탄탄하게 입지를 다지겠다는 각오다. 이번 앨범은 크래비티의 음악적 성장을 담아낸 완성도 높은 신보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크래비티가 8월 컴백을 확정지으면서, 올 여름 보이그룹 대전도 기대하게 만든다. 앞서 그룹 더보이즈가 8월 컴백으로 예고했고, 스트레이키즈 역시 8월 컴백을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인 상황. 크래비티의 합류로 8월 가요계가 더욱 풍성해질 전망이다.
지난 해 4월 데뷔한 후 멜론뮤직어워드, 소리바다 베스트 케이뮤직 어워즈 등에서 신인상을 휩쓸고, MAMA에서 베스트 오브 넥스트를 수상한 크래비티. 새 앨범을 통해 이어질 대세 행보가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