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하루매출=6억" 엄정화, 속옷사업으로 약 '100억' 원 매출창출 ('TMI뉴스')

[OSEN=김수형 기자] ‘TMI 뉴스’에서 엄정화가 속옷사업으로 약 100억원 매출을 창출한 스타로 소개되어 놀라움을 안겼다. 

28일 방송된 M.net 예능 ‘TMI 뉴스’  수익을 많이 낸 스타와 손해를 많이 본 스타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수익을 많이 낸 스타와 손해를 많이 본 스타편이 그려진 가운데 먼저 빛으로 수익을 본 스타부터 만나봤다. 7위부터 다양한 스타들이 호명된 가운데 다음 3위로는 한국의 스티븐잡스와 결혼한 스타를 만나봤다. 바로 배우 김희애였다. 김희애는 CF재개약률이 높은 배우로, 재테크 여왕이라고도 불리고 있다. 

과거 매매한 압구정 D아파트도 20년이 지난 지금 약 30억원 이상의 시세차익을 보였으며, 2006년엔 청담동 대로변에 위치한 주차장을 매입한 김희애는 이를 약 115억원에 매입해, 월 주차요금 수익만 약 3천만원이라 알려졌다. 

다음 2위로는 20세기 군통령이라 불린 가수 겸 배우인 엄정화였다.  평소 속옷 패션에 관심이 많았던 그는 속옷 브랜드 Z사에 제안을 받아 자신의 브랜드를 런칭, 직접 디지안한 속옷을 입고 화보촬영까지 찍으며 애정을 드러냈고다. 

그 결과 Z사 매장이 75개 점으로 전세계에 늘어나 홈쇼핑을 통해 론칭하자마자 전물량 매진, 분당 매출이 무려 천만원에 달했다고 한다. 홈쇼핑 첫방송 하루 매출만 약 6억원이라고. 

브랜드 론칭 3개월만에 이뤄낸 총 매출액은 무려 약 100억원이라 알려졌다. 이로써 엄정화는 속옷사업으로 약 100억 원의 매출을 낸 스타가 됐다. 

/ssu08185@osen.co.kr

[사진] ‘TMI 뉴스’ 방송화면 캡쳐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