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네 머리 꼭대기에서 춤춰" 전소미, 러블리+핫 반전 하이틴 감성 '덤덤' (종합)[퇴근길 신곡]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지민경 기자] 가수 전소미가 180도 달라진 반전 매력으로 돌아왔다.

전소미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덤덤(DUMB DUMB)'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해 7월 발매한 'What You Waiting For' 이후 약 1년 만에 신곡 '덤덤(DUMB DUMB)'으로 컴백한 전소미는 사랑에 빠진 소녀로 변신해 밝고 키치한 감성을 선사한다.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은 미니멀한 구성의 편곡과 사랑하는 사람에게 잘 보이고 싶어하는 소녀의 순수한 마음을 노래한 가사말이 담긴 도입부와는 달리, 반전되는 가사와 함께 후렴에서 떨어지는 신선한 드롭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더블랙레이블의 대표프로듀서 TEDDY와 R.TEE, 24가 작업에 참여했고, 전소미도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감성을 더했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세련된 비트가 인상적이다.

"난 네 머리 꼭대기에서 춤춰 You DUMB DUMB / 영혼까지 끌어 떠는 내숭 결국 이게 다 널 위한거야 DUMB DUMB DUMB  / 순수한 내 눈빛보고 잔머리 굴리지말고 Let’s play DUMB DUMB DUMB"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같은 학교의 남학생과의 사랑을 꿈꾸는 전소미의 러블리한 모습이 담겨 있다. 경쾌하면서도 강렬한 퍼포먼스는 순수한 줄만 알았던 모습 뒤 숨겨둔 전소미의 핫한 반전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낸다. 중간 중간 삽입된 애니메이션은 한 편의 하이틴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주며 '솔로퀸'으로 자리매김한 전소미가 이번 신곡으로 어떤 성장을 보여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mk3244@osen.co.kr

[사진] 뮤직비디오 캡처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