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샤이니 멤버 온유가 배우 서현진과 김동욱 주연의 ‘너는 나의 봄’ OST를 부른다.
3일 케이블채널 tvN 월화드라마 ‘너는 나의 봄’ OST 제작사인 스튜디오 마음C는 "이날 오후 6시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온유가 가창에 나선 곡 ‘다정한 봄에게’가 발매된다"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OST 제작사 측 한 관계자는 “온유가 애절한 곡의 멜로디를 그만의 감성과 호소력 있는 목소리로 훌륭하게 소화해냈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다정한 봄에게’는 ‘너는 나의 봄’의 일곱 번째 OST로 서정적이면서도 애절한 멜로디를 특징으로 하는 정통 발라드 곡이다. 강다정(서현진 분)에게 쉽게 다가가지 못하는 주인공 주영도(김동욱 분)의 안타까우면서도 아름다운 마음을 가사에 녹인 것으로 알려졌다. 무엇보다 지난 9회, 서현진과 김동욱의 키스신으로 화제가 되었던 엔딩 장면에 아름답게 깔리며 듣는 이들의 마음을 더욱 애틋하게 했다.
작곡은 가수 성시경의 히트곡인 ‘좋을텐데’와 ‘두 사람’ 등을 쓴 윤영준 작곡가가 맡았다. 가사는 ‘너는 나의 봄’ 작가이자 성시경의 ‘너는 나의 봄이다’와 에일리 ‘첫 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등의 작사를 맡았던 이미나 작가가 직접 노랫말을 써 완성도를 높였다.
온유의 목소리로 표현된 ‘너는 나의 봄’ OST Part 7 ‘다정한 봄에게’는 오늘(3일) 오후 6시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너는 나의 봄’은 저마다의 일곱 살을 가슴에 품은 채 ‘어른’이라는 이름으로 살아가는 이들이 살인사건이 일어난 건물에 모여 살게 되면서 시작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seon@osen.co.kr
[사진]스튜디오마음C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