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영재, 신곡 'Vibin' 미리듣기 공개→JAY B∙뱀뱀∙유겸 특급 응원.."청량하다"
OSEN 이승훈 기자
발행 2021.10.03 08: 07

갓세븐 영재의 솔로 데뷔를 응원하기 위해 JAY B, 뱀뱀, 유겸이 뭉쳤다.
영재가 오는 5일 발매 예정인 첫 번째 미니앨범 의 타이틀곡 'Vibin'의 미리듣기 영상을 공개했다. 앞서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치른 갓세븐 멤버들에 이어 그룹 내 마지막 순서로 베일을 벗는바. 이에 갓세븐 JAY B, 뱀뱀, 유겸이 영재의 솔로 데뷔를 응원하며 미리 듣기 영상에 함께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지난 2일 영재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영재와 JAY B, 뱀뱀, 유겸의 특급 의리와 남다른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었다. 오랜 시간을 함께 활동해온 만큼 촬영 내내 유쾌한 에너지로 가득 찬 모습을 볼 수 있었다는 후문.

영재와의 찐친 케미를 아낌없이 보여주며 영상의 포문을 연 JAY B, 뱀뱀, 유겸은 'Vibin'을 들은 후 가지각색의 리액션과 각자의 생각을 자유롭게 공유했다. 먼저 리더 JAY B는 리액션과 코멘트 공유는 물론 영재와의 인터뷰까지 노련하게 진행하며 보는 이들에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유겸은 "청량하다. 영재형이랑 잘 어울려서 좋은 것 같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으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뮤직비디오에서 영재형이) 자동차 위에 앉아 노래를 부를 것 같다."는 뱀뱀의 말에 먼 곳을 응시하며 의미심장한 웃음을 짓는 영재의 모습은 'Vibin' 뮤직비디오에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기도.
이렇듯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의 타이틀곡 'Vibin'은 연인에게 빠져드는 마음을 멈출 수 없음을 그려낸 하우스 비트의 댄스 팝으로 영재가 직접 작사와 작곡,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한편 영재는 첫 솔로 앨범 발매 이틀 전인 10월 3일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을 통해 타이틀곡 'Vibin' 음원을 선공개한다. 뿐만 아니라 'Vibin' 챌린지 또한 진행하며 전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seunghun@osen.co.kr
[사진]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