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인피니트 남우현, 아련vs시크 독보적 분위기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1.10.10 11: 14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멤버 남우현이 새 콘셉트 포토에서 독보적인 분위기를 발산했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오후 6시에 공식 SNS를 통해 남우현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With)'의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콘셉트 포토 속 남우현은 와인 컬러 시스루 셔츠를 입고 지그시 눈을 감아 아련한 무드를 완성했다. 다른 이미지에서는 남우현이 세련미 넘치는 슈트를 착용한 채 시크한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컴백' 인피니트 남우현, 아련vs시크 독보적 분위기

이번 콘셉트 포토는 아련함과 시크함을 오가는 남우현의 다채로운 매력과 극과 극 온도차를 담아 뜨거운 반응을 얻는 중이다. 동시에 '위드'의 색다른 콘셉트를 향한 기대와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남우현은 약 2년 5개월 만의 새 미니 앨범 '위드'로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온다. '위드'의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는 남우현의 치명적인 보컬로 꽉 채워져 리스너들의 마음을 완벽히 사로잡을 전망이다. 
남우현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는 오는 19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on@osen.co.kr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