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쇼' 박지훈, 컴백과 동시에 1위 "변화 추구하는 아티스트 되겠다" [종합]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1.11.02 19: 16

‘더쇼’ 박지훈이 컴백과 동시에 1위에 올랐다.
2일 오후 방송된 SBS MTV ‘더쇼’에서는 박지훈이 컴백과 동시에 신곡 ‘Serious’로 1위를 차지했다.
이날 ‘더쇼 초이스’ 후보에는 이펙스 ‘Do 4 Me’, 박지훈 ‘Serious’, 송하예 ‘사랑했던 우리가 어떻게 친구가 되니’가 이름을 올렸다.

방송 화면 캡쳐

박지훈은 ‘Serious’로 컴백과 동시에 1위에 오르는 기쁨을 안았다. 박지훈은 ”1위를 하게 되어서 기쁘고 영광스럽다“며 ”더 열심히 해서 성장해서 더 좋은 모습, 색다른 모습, 변화를 추구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 값진 상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박지훈은 이날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 타이틀곡 ‘Serious’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박지훈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HOT&COLD’는 연인 사이의 부딪침과 이를 통해 성숙해지는 관계에 대해 노래한 앨범이다. 타이틀곡 ‘Serious’는 묵직한 신스 베이스를 중심으로 입체감 있는 구성이 돋보이는 힙합 기반의 팝 댄스 곡으로, 달콤하지만은 않은 사랑의 단면을 표현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저스트비는 신곡 ‘TICK TOCK (틱톡)’과 새 앨범 수록곡 ‘Try (트라이)’로 컴백 무대를 꾸몄다. 시크릿넘버는 ‘불토 (Fire Saturday)’ 컴백 무대를 펼쳤으며, 이펙스는 ‘Do 4 Me (두 포 미)’로 컴백을 완료했다.
한편, 이날 ‘더쇼’에는 버가부, 저스트비, 킹덤, 라잇썸, 픽시, 시크릿넘버, 드림노트, 박지훈, 블리처스, 송하예, 트라이비 등이 출연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