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재X나르샤 귀한 투샷 공개 후 작별 "아가들, 우리 꼭 다시 만나"
OSEN 최지연 기자
발행 2022.02.05 20: 20

방송인 재재가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의 멤버 나르샤와 투샷을 공개했다.
5일, 재재는 자신의 SNS에 "2년 반을 함께 한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가 어제 막방을 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엔 빨간 머리를 한 재재와 나르샤가 각각 다른 날에 찍은 듯 다른 착장을 하고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재재X나르샤 귀한 투샷 공개 후 작별 "아가들, 우리 꼭 다시 만나"

재재는 이어 "아가(아브라카다브라 가족이라는 뜻)들과 매주 금요일마다 노래 얘기로 즐거웠는데 다음주부터 못 만난다고 생각하니 너무X(무한대) 슬픕니다요ㅠ"라 덧붙였다.
재재X나르샤 귀한 투샷 공개 후 작별 "아가들, 우리 꼭 다시 만나"
재재가 마지막을 이야기하며 아쉬워하는 프로는 SBS러브FM의 라디오 '나르샤의 아브라카다브라'. 재재와 나르샤는 방송 초반부터 함께 합을 맞췄다.
재재는 "항상 편안하게 맞아주신 샤디를 비롯한 아카라 제작진분들 그리고 아가들 우리 꼭 다시 만나요 #나르샤 #아브라카다브라 #티키타카뮤직토크 #아티스트명곡열전 #숨듣띵"이란 말을 보탰다.
이를 본 팬들은 "두 분 케미가 라디오 듣는 재미었는데 저도 너무 아쉬워요" "다른 곳에서 더 자주 볼 기회가 있겠죠?"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재재는 유튜브 웹예능 '문명특급' 진행을 맡고 있으며 '문명특급'은 뉴미디어 선두주자로 꼽히며 특히 진행자 재재는 대세 아이콘으로 자리 잡아 '너튜브계의 유재석'으로 불린 지 오래다. 수많은 스타들이 그의 방송을 찾은 바 있다.
/ walktalkunique@osen.co.kr
[사진] 재재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