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측 "현진 제외 11人 코로나19 확진..모든 일정 중단"(전문)[공식]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2.03.01 17: 42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현진을 제외한 11인이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1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지난 27일 진행한 PCR 검사결과가 나와 안내드립니다. 2/28~3/1에 걸쳐 희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라고 알렸다. 
앞서 지난 28일 멤버 하슬, 여진, 비비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알린 바 있다. 

13일 오후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그룹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새 미니앨범 '미드나잇'(12:00)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그룹 이달의소녀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cej@osen.co.kr

이어 소속사 측은 "희진,이브(2차 접종 완료)를 제외한 멤버는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이달의 소녀는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와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이달의 소녀 멤버들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다음은 이달의 소녀 측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입니다.
지난 27일 진행한 PCR 검사결과가 나와 안내드립니다.
2/28~3/1에 걸쳐 희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희진,이브(2차 접종 완료)를 제외한 멤버는 3차 접종까지 완료한 상태로, 
이달의 소녀는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필요한 조치와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이달의 소녀 멤버들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