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민현, 코로나19 확진…"미열·인후통, 멤버 접촉 無" [공식]
OSEN 김나연 기자
발행 2022.03.09 11: 05

뉴이스트 민현(황민현)이 코로나19에 확진됐다.
9일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뉴이스트 민현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했다.
플레디스 측은 "민현은 8일(화) 미열, 인후통 증상이 있어 시행한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음성임을 확인했다. 그러나 선제적으로 추가 진행한 신속항원 검사에서 양성으로 확인되어 곧바로 PCR 검사를 받았고, 9일(수) 오전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민현은 미열, 인후통 이외에 다른 증상은 없으며, 재택 치료 중이다. 또 민현과 뉴이스트 멤버 간 접촉은 없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플레디스 측은 "민현은 당분간 스케줄을 조율하고 치료에 집중할 예정이다. 아티스트의 활동 재개 일정은 다시 안내드리도록 할 것"이라며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민현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민현은 올해 방송 예정인 tvN 새 드라마 '환혼'(연출 박준화/극본 홍정은, 홍미란)에 출연한다.
이하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뉴이스트 멤버 민현의 코로나19 확진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민현은 8일(화) 미열, 인후통 증상이 있어 시행한 자가진단키트 검사에서 음성임을 확인했습니다. 그러나 선제적으로 추가 진행한 신속항원 검사에서 양성으로 확인되어 곧바로 PCR 검사를 받았고, 9일(수) 오전에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습니다. 
민현은 미열, 인후통 이외에 다른 증상은 없으며, 재택 치료 중입니다. 또한 민현과 뉴이스트 멤버 간 접촉은 없었습니다.
이에 따라 민현은 당분간 스케줄을 조율하고 치료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아티스트의 활동 재개 일정은 다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두고 민현이 건강한 모습으로 팬 여러분을 만날 수 있도록 치료와 회복에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또한 방역 당국의 요청 및 지침에도 성실히 협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