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트랙' 박형식♥한소희, 교복입고 살짝쿵 스킨십..찐고딩 커플 같네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2.03.22 13: 41

‘사운드트랙 #1’ 박형식, 한소희의 교복샷이 공개됐다.
3월 23일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운드트랙 #1’(극본 안새봄/연출 김희원/제작 레드나인픽쳐스, 제나두 엔터테인먼트/기획 NHN벅스)이 공개된다. ‘사운드트랙 #1’은 20년 지기 절친인 두 남녀가 2주 동안 한 집에 머물게 되면서 서로의 마음을 알아가는 뮤직 로맨스이다. 글로벌 핫스타 박형식(한선우 역)과 한소희(이은수 역)의 만남으로 공개 전부터 뜨겁게 주목받고 있다.
이런 가운데 3월 22일 ‘사운드트랙 #1’ 제작진이 첫 회 공개를 하루 앞두고 ‘역대급 케미 커플’로 불리는 박형식과 한소희의 교복 사진을 공개했다. 함께 있을 때 더욱 사랑스러운 두 사람의 케미, 두 사람의 완벽한 교복 소화력이 시선을 강탈한다.

공개된 사진은 극 중 20년 지기 절친인 박형식과 한소희의 과거 고등학생 시절을 포착한 것이다. 사진 속 한소희는 교복 치마 아래 트레이닝복 바지를 입고 열심히 자전거를 타는 모습이다. 박형식은 그런 한소희를 곁에서 든든하게 지켜주고 있다.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포즈를 통해 극 중 20년 지기 절친인 두 사람이 친근하고 편안한 관계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이와 관련 ‘사운드트랙 #1’ 제작진은 “박형식과 한소희는 작품 속 20년 지기 절친인 두 주인공의 관계를 표현하기 위해 촬영 내내 최선을 다해 서로를 배려했다. 뿐만 아니라 장면 및 캐릭터에 대해서도 끊임없이 대화하고 상의하며 친근한 팀워크를 쌓았다. 덕분에 ‘빛나는 케미스트리’가 완성된 것 같다. 이 부분에 집중해서 지켜봐 주시면 ‘사운드트랙 #1’을 더욱 설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교복까지 완벽 소화하는 박형식과 한소희. 두 사람이 그리는 ‘사랑과 우정 사이’ 특별한 로맨스 ‘사운드트랙 #1’은 오는 23일 디즈니+를 통해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