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엽, 배우계의 유재석 되나···마동석X황치열X이준영까지 무슨 조합
OSEN 오세진 기자
발행 2022.05.12 05: 31

배우 이상엽이 남다른 인맥을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12일 새벽 이상엽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인물과 함께 찍은 셀카를 올리면서 "범죄도시2", "꿀잼"이라는 키워드에 해시태그를 달아서 올렸다. 또 이상엽은 "큰형둘째형막내사랑해"라는 글귀로 해시태그를 달았다. 이밖에도 얼굴을 반쯤 가렸으나 신하균, 김기무 배우로 추정되는 인물과 함께 이상엽은 셀카를 찍으며 영화 '범죄도시2' 시사회에 참여한 모습을 보였다.
게다가 황치열 또한 댓글로 "형도 갔었는데! 진짜 너무 잼있더라"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상엽은 드라마를 비롯한 예능에서도 입지를 쌓고 있다. 게다가 그의 귀공자와 같은 외모와 다르게 게스트나 패널로부터 수더분한 성격을 보여 많은 이들이 찾는 배우 중 하나다. 이런 이상엽의 성격은 꼭 배우계의 유재석이라고 일컬어도 무방하다.
이에 네티즌들은 "영화판 무한도전을 만들자", "이상엽 카피바라 같다. 친화력 무슨 일" 등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이상엽은 5월 말 방영하는 드라마 '이브9'에 출연하며 현재 예능 '식스센스2'를 비롯해 '식스센스3'까지 나아가 유재석과 함께 하고 있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이상엽 인스타그램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