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달의 소녀 비비⋅김립, 사랑스러운 '서머퀸'..청량美 넘치는 'Flip That' 예고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승훈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 비비, 김립이 팔색조 매력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무장해제시켰다.

이달의 소녀(희진·현진·하슬·여진·비비·김립·진솔·최리·이브·츄·고원·올리비아 혜)는 오늘(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플립 댓) 콘셉트가 담긴 비비, 깁립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사진 속 비비와 김립은 다채로운 콘셉트에 맞춰 다양한 포즈와 표정연기로 시선을 압도한다.

비비는 사랑스러움과 시크함을 겸비한 반전 매력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여름 무드를 물씬 풍기는 청량한 미소를 지어 보이다가도 시크하면서도 강렬한 아우라를 발산했다. 또한 러블리한 드레스를 입은 모습에서는 청초하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느껴졌다.

김립은 신비롭고 가녀린 소녀의 이미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가녀린 어깨와 팔 라인이 드러나는 핑크빛 의상에 화려한 주얼리를 매치해 화사하면서 우아한 자태를 뽐냈다. 여기에 상큼한 서머룩부터 러블리한 드레스 등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오는 20일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으로 컴백하는 이달의 소녀는 트레일러 영상을 시작으로 티저 이미지, 콘셉트 포토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이달의 소녀는 완전체 데뷔 후 처음으로 여름을 겨냥한 서머 스페셜 앨범을 예고, 이달의 소녀만의 신비롭고 청량한 여름 무드를 가득 담아 올여름 '서머퀸' 자리를 노린다.

타이틀곡 'Flip That'은 하우스 기반의 곡으로 세상을 뒤집겠다는 소녀들의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쉴 틈 없이 변하는 리듬과 다채로운 구성 속 이달의 소녀만의 밝은 에너지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후렴구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으로, 올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이달의 소녀 표 서머송'을 완성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을 발표한다.

/seunghun@osen.co.kr

[사진]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