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컴백' 이달의 소녀 희진x현진, 눈 뗄 수 없는 비주얼 퀸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선미경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개인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었다. 

이달의 소녀(희진·현진·하슬·여진·비비·김립·진솔·최리·이브·츄·고원·올리비아 혜)는 오늘(15일) 0시에 공식 SNS를 통해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플립 댓)의 콘셉트가 담긴 희진, 현진의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희진과 현진은 비주얼 퀸다운 매력을 발산했다. 희진은 리본 장식으로 완성한 헤어 스타일에 비즈 액세서리로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또한 서구적인 외모와 풍성한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분위기를 배가시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현진은 시원한 느낌의 투피스에 하트 포인트 귀걸이로 청량한 매력을 드러냈고, 또 다른 사진에서는 긴 생머리에 크리스탈 장식이 돋보이는 헤어 밴드로 포인트를 줘 청순 발랄한 요정미를 발산했다. 

이달의 소녀는 올리비아 혜를 시작으로 마지막 주자인 희진까지 멤버별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친 가운데, 다양한 스타일링부터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새 앨범의 다채로운 무드를 예고해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0일 공개되는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은 이달의 소녀가 완전체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여름 시즌 앨범으로, 이달의 소녀만의 여름 무드를 가득 담아 올여름 '서머퀸' 자리를 노린다. 

타이틀곡 'Flip That'은 하우스 기반의 곡으로 세상을 뒤집겠다는 소녀들의 당찬 포부를 담고 있다. 쉴 틈 없이 변하는 리듬과 다채로운 구성 속 이달의 소녀만의 밝은 에너지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후렴구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인상적이며 올여름을 시원하게 날릴 '이달의 소녀 표 서머송'의 탄생을 예고했다. 

이달의 소녀는 오는 20일 오후 6시에 서머 스페셜 미니 앨범 'Flip That'을 발표하고, 타이틀곡 'Flip That'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seon@osen.co.kr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