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칸영화제 감독상 수상 '헤어질 결심', 오늘(9일) VOD서비스 시작

[OSEN=김보라 기자] 제75회 칸 국제영화제 감독상 수상작 '헤어질 결심'이 오늘(9일)부터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헤어질 결심'(감독 박찬욱, 제공배급 CJ ENM, 제작 모호필름)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 해준(박해일 분)이 사망자의 아내 서래(탕웨이 분)를 만나고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박찬욱 감독의 세밀한 연출과 미장센, 탕웨이, 박해일의 매혹적인 시너지로 극장가에 N차 관람 열풍을 일으킨 '헤어질 결심'이 바로 오늘, 8월 9일(화)부터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제75회 칸 국제영화제에서 감독상을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데에 이어 개봉 이후 영화가 선사하는 짙은 여운으로 관객들의 ‘헤결앓이’를 유발한 '헤어질 결심'은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안방 1열 관객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볼 때마다 새로운 감상을 이끌어내는 영화의 촘촘한 이야기 구성과 남다른 디테일의 미장센으로 탄탄한 팬덤을 형성했던 만큼 IPTV, 디지털케이블TV, TVING(티빙), 네이버 시리즈온, 웨이브, 구글플레이, Apple 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 많은 관객들이 ‘헤결사’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렇듯 '헤어질 결심'은 이번 극장 동시 IPTV 및 디지털케이블 TV VOD 서비스로 식을 줄 모르는 장기 흥행 열기를 이어갈 것이다. 

박찬욱 감독과 탕웨이, 박해일의 첫 만남, 그리고 수사극과 멜로극이 결합한 독창적 드라마에 감각적인 미장센이 더해진 영화 '헤어질 결심'은 극장 동시 VOD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