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제주스vs바디' 아스날, 레스터전 선발 라인업 공개

[OSEN=정승우 기자] 가브리엘 제주스가 붉은 유니폼을 입고 제이미 바디와 맞선다.

아스날은 13일 오후 11시(한국시간) 영국 런던의 에미레이츠 스타디움에서 레스터 시티와 '2022-2023 시즌 프리미어리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친다. 경기에 앞서 양 팀은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홈팀 아스날은 가브리엘 제주스를 비롯해 가브리엘 마르티넬리, 마르틴 외데고르와 부카요 사카, 그라니트 자카, 토마스 파티, 올렉산드르 진첸코, 가브리엘 마갈량이스, 윌리엄 살리바, 벤 화이트와 아론 램스데일 골키퍼가 선발로 나선다.

[사진] 아스날 공식 SNS

원정팀 레스터는 제이미 바디를 비롯해 제임스 매디슨, 키어넌 듀스버리 홀, 윌프레드 은디디, 유리 틸레망스, 제임스 저스틴, 다니엘 아마티, 조니 에반스, 웨슬리 포파나와 티뫼 카스타뉴, 골키퍼 대니 워드가 선발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사진] 레스터 시티 공식 SNS
지난 6일 열린 크리스탈 팰리스 원정 경기에서 기분 좋은 2-0 승리를 챙긴 아스날이다. 지난 시즌 막바지 토트넘 홋스퍼에 역전당하며 아쉽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실패한 아스날은 이번 시즌에 앞서 제주스, 진첸코 등을 영입하며 챔피언스리그 무대 복귀에 다시 도전한다.

지난 시즌 아쉬운 모습을 보이며 8위로 시즌을 마친 레스터는 지난 7일 치른 브렌트포드와 개막전에서 2-2 무승부를 거뒀다. 레스터는 전반 33분과 후반 1분 티모시 카스타뉴, 키어넌 듀스버리홀의 득점으로 앞서 나갔지만, 후반전 집중력을 유지하지 못한 채 아이반 토니, 조시 다실바에게 연속 실점을 내줘 무승부에 머물렀다. 

/reccos23@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