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자체 예능 '원티즈’ 론칭..전학생들의 기상천외 버라이어티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08.15 08: 36

 에이티즈(ATEEZ)가 어느 때보다 스펙터클한 새 자체 콘텐츠를 공개한다.
지난 14일 에이티즈의 공식 SNS에는 에이티즈의 자체 예능 프로그램 ‘원티즈(WANTEEZ)’의 티저 영상과 함께 포스터가 업로드되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교복을 입고 콧노래를 흥얼거리는 멤버 윤호의 모습으로 시작되어 평화로운 등굣길을 보여주다 이내 스릴넘치는 분위기로 돌변한다.

또한 에이티즈는 교실 창문으로 도망가는 등 심장 쫄깃한 추격전을 펼치는가 하면, 좀비떼와 함께 화면이 붉게 물들기까지 하며 과연 학교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간 에이티즈는 ‘바이 홍중(BY. HONGJOONG)’, ‘아뉴즈(ANEWZ)’, ‘쭁스트(쭁ST)’ 등 8인 8색의 매력을 담은 개인 콘텐츠로 팬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던 바, 이번 예능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지난 14일 음악방송 활동을 성료한 에이티즈는 최신 앨범 ‘더 월드 에피소드 1 : 무브먼트’로 초동 93만 장, ‘빌보드 200’ 3위 진입을 포함한 빌보드 6개 차트인, 음악방송 6관왕 등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글로벌 팬들의 저력을 입증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에는 완전체로 ‘특급 예능감’까지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에이티즈의 자체 예능 ‘원티즈’는 오늘(15일) 오후 8시 에이티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mk3244@osen.co.kr
[사진] KQ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