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이신영→이홍내, '낭만닥터 김사부3' 돌담병원 새 젊은피들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최나영 기자, 장우영 기자]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극본 강은경 임혜민, 연출 유인식, 제작 삼화네트웍스)에 새 젊은 피가 전격 수혈된다.

24일 OSEN 취재에 따르면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 대본리딩이 이날 오후 진행된 가운데 극 중 새로운 캐릭터를 연기하는 배우들인 이신영, 이홍내 등이 참석했다.

극 중 이신영은 돌담병원의 막내 의사 역할로 전격 합류했다. MZ세대의 특징을 가진 '금쪽이'지만 거부할 수 없는 매력으로 가득한 캐릭터. 이 같은 막내 의사의 성장기가 주목된다. 

이홍내 역시 새롭게 등장하는 캐릭터를 연기한다. 특유의 긍정적 마인드가 빛나는 인물. 또래의 이신영 캐릭터와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만들어낼 전망이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앞서 방영된 두 시즌 연속 최고 시청률 27%를 넘는 큰 사랑을 받으며 메가 히트를 기록했다.

시즌3에도 기존 출연자들인 배우 한석규, 이성경, 안효섭, 김주헌, 진경, 윤나무 등이 출연한다. 오늘(24일) 대본리딩을 진행하며 프로젝트의 본격 포문을 열었다.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다.

한편 이신영은 tvN '사랑의 불시착'에서 리정혁(현빈)의 5중대 대원인 북한군 박광범 역으로 대중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은 이후  KBS2 '계약우정' 에서 단숨에 첫 주연을 꿰찼다. 이어 tvN '낮과 밤',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 출연하며 장르 불문 안정된 연기와 존재감을 뽐냈다.

최근에는 2012년 부산 중앙고 농구부의 실화를 소재로 한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은 장항준 감독의 신작 영화 '리바운드'에 캐스팅돼 촬영을 마쳤고 뜻밖의 사고로 해체한 아이돌 그룹이 망해가는 마트를 인수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 '시장돌마트'에도 출연한다. 이처럼 안방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탄탄히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이신영이 '낭만닥터 김사부3'에서 보여줄 활약이 크게 주목된다.

이홍내는 2014년 영화 ‘지옥화’로 데뷔한 후 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더 킹:영원의 군주’, ‘경이로운 소문’, ‘구경이’ 등과 영화 ‘위대한 소원’, ‘나를 기억해’, ‘상류사회’, ‘도어락’, ‘타짜:원 아이드 잭’, ‘판소리 복서’, ‘신의 한 수 : 귀수편’, ‘침입자’, ‘국제주사’, ‘유체일탈자’, ‘뜨거운 피’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과 남다른 개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첫 주연을 맡은 영화 ‘메이드 인 루프탑’에서 성소수자 커플의 애환과 취업난을 겪는 20대 청춘의 고난을 그린 연기로 제41회 영평상(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남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신영과 이홍내, 젊은 캐릭터의 합류로 더욱 풍성히고 새로워질 '낭만닥터 김사부3'의 개업이 기다려진다.

/nyc@osen.co.kr

[사진]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바로엔터테인먼트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