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하정우X주지훈X최민호X여진구 '두 발로 티켓팅', 내년 1월 설연휴 티빙 공개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22.10.25 11: 08

배우 하정우, 주지훈, 여진구와 그룹 샤이니 최민호의 여행 예능이 설 연휴에 베일을 벗는다. 
25일 OSEN 취재 결과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가 함께 하는 여행 예능 '두 발로 티켓팅(가제)'이 내년 1월 말 설 연휴에 티빙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두 발로 티켓팅'은 하정우,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가 뉴질랜드에서 여행하는 과정을 조명하는 여행 예능이다. 앞서 '걷는 사람, 하정우'라는 책까지 냈을 정도로 '걷기'에 진심인 하정우가 절친한 주지훈을 비롯해 연예계 동생 최민호, 여진구와 함께 뉴질랜드를 걸으며 여행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사진=OSEN DB] 배우 하정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주지훈, 여진구, 그룹 샤이니 멤버 최민호가 출연하는 새 예능 '두 발로 티켓팅'(가제)이 2023년 1월 말 설 연휴 티빙에서 공개된다.

특히 프로그램은 공개 직후 기획 단계부터 화려한 출연진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하정우와 주지훈, 최민호, 여진구가 한 자리에 모이는 게 쉽지 않은 만큼 웬만한 블록버스터 영화 부럽지 않은 캐스팅이 팬들의 관심을 받았다.
더욱이 하정우는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수리남'으로 호평을 받은 바. 그가 뜨거운 관심 속에 예능으로 기세를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