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측 “진, 육군 현역병 입대..별도 인사 없이 입소” (전문)[공식]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22.12.12 11: 15

하이브 측이 방탄소년단 진의 입대와 관련해 별도 행사는 없다고 재차 밝혔다.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뮤직 측은 12일 “진은 병역의무 이행을 위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한다. 이미 공지한 바와 같이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다”고 밝혔다.
이어 “당일 입소 장병 및 가족, 그리고 일부 팬들로 인해 현장이 매우 혼잡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진은 언론 또는 팬들을 위한 별도의 인사 없이 차량에 탑승한 채 신병교육대 경내로 진입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영화 '비상선언(감독 한재림)' VIP 시사회 포토월 행사가 25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렸다.<br /><br />배우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임시완, 김소진, 박해준이 ‘출연하는 영화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 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와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 오는 8월 3일 개봉한다.<br /><br />방탄소년단 진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2.07.25 /cej@osen.co.kr

마지막으로 “당사는 진이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진은 13일 경기도 연천 5사단 신병교육대로 입대한다. 진은 5주 간 신병교육대에서 훈련을 받은 뒤 자대 배치를 받을 예정이다. 
다음은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브/빅히트 뮤직입니다.
방탄소년단 진의 군 입대 관련해 안내드립니다.
진은 병역의무 이행을 위해 육군 현역병으로 입대합니다. 이미 공지한 바와 같이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없습니다.
당일 입소 장병 및 가족, 그리고 일부 팬들로 인해 현장이 매우 혼잡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에 언론 관계자분들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진은 언론 또는 팬들을 위한 별도의 인사 없이 차량에 탑승한 채 신병교육대 경내로 진입할 예정입니다. 장소 특성상 취재진을 위한 대기 공간 역시 별도로 마련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당사는 진이 병역의무를 이행하고 건강하게 복귀하는 날까지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