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여친=1살 연상 영국 배우 케이티?..소속사 "확인 어렵다" [공식입장]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22.12.26 15: 22

배우 송중기의 여자친구가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주장에 소속사 측이 "확인이 어렵다"라는 반응을 내놨다.
26일 오후 송중기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 측은 OSEN에 "송중기 씨의 여자친구가 영국 배우 출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라는 얘기에 대해 확인이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며 말을 아꼈다.
이날 송중기는 외국인 여성과 열애를 인정했으며, "두 사람의 만남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바란다"며 "교제 사실 이외의 정보들은 확인해 드릴 수 없는 점에 너른 양해 부탁드리며,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면 감사드린다"고 밝힌 바 있다.

송중기의 연인으로 거론되고 있는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생으로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영국 출생이며, 보코니 대학교를 졸업했다. 송중기보다 1살 연상으로, 런던과 이탈리아를 오가며 어린시절을 보냈다고.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현재 배우를 그만두고 영어튜터, 영어 선생님으로 일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 송중기는 지난 9월 '2022 아시아태평양 스타 어워즈'(APAN Star Awards)에서 tvN '빈센조'로 대상으로 받을 당시 "사랑하는 케이티"라며 연인에게 수상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 hsjssu@osen.co.kr
[사진]  OSEN DB,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