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규빈, 시크+섹시로 과감한 컴백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2.26 07: 49

컴백을 앞둔 그룹 온리원오브 멤버 규빈이 섹시함의 정석을 보여줬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에 온리원오브의 공식 SNS에 새 앨범 'seOul cOllectiOn(서울 컬렉션)' 규빈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온리원오브는 규빈을 끝으로 멤버 각자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개인 티저를 마무리했다.
규빈은 사진 속에서 과감한 상반신 노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크한 눈빛은 물론, 탄탄한 몸매를 드러낸 'seOul cOllectiOn' 규빈의 모습을 보고 lyOn(라이온, 팬덤 명)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온리원오브는 오는 3월 2일 seOul cOllectiOn'을 발매한다. 최근 'seOul cOllectiOn'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 트랩과 록 그리고 재즈풍의 사운드를 담은 일부 멜로디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 상황. 약 1년 만에 컴백하는 온리원오브가 어떤 음원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온리원오브는 'undergrOund idOl(언더그라운드 아이돌)' 프로젝트를 통해 감각적인 솔로 싱글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실력은 물론, 작곡 능력과 연기력 등을 발휘해 '자체 제작돌'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오는 3월 29일부터 'OnlyOneOf GRAND AMERICA(온리원오브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를 진행하며 미주 16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