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규빈, 시크+섹시로 과감한 컴백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23.02.26 07: 49

컴백을 앞둔 그룹 온리원오브 멤버 규빈이 섹시함의 정석을 보여줬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26일 0시에 온리원오브의 공식 SNS에 새 앨범 'seOul cOllectiOn(서울 컬렉션)' 규빈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온리원오브는 규빈을 끝으로 멤버 각자의 매력을 엿볼 수 있는 개인 티저를 마무리했다.
규빈은 사진 속에서 과감한 상반신 노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크한 눈빛은 물론, 탄탄한 몸매를 드러낸 'seOul cOllectiOn' 규빈의 모습을 보고 lyOn(라이온, 팬덤 명)들은 감탄을 금치 못했다.

온리원오브 규빈, 시크+섹시로 과감한 컴백

온리원오브는 오는 3월 2일 seOul cOllectiOn'을 발매한다. 최근 'seOul cOllectiOn'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 트랩과 록 그리고 재즈풍의 사운드를 담은 일부 멜로디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 상황. 약 1년 만에 컴백하는 온리원오브가 어떤 음원으로 리스너들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온리원오브는 'undergrOund idOl(언더그라운드 아이돌)' 프로젝트를 통해 감각적인 솔로 싱글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실력은 물론, 작곡 능력과 연기력 등을 발휘해 '자체 제작돌'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했다.
오는 3월 29일부터 'OnlyOneOf GRAND AMERICA(온리원오브 그랜드 아메리카)' 투어를 진행하며 미주 16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seon@osen.co.kr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