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10’ 우승자 조광일, 사자레코드 합류..단체곡 ‘Gold’ 발매 [공식]
OSEN 김채연 기자
발행 2023.05.03 16: 24

조광일이 사자레코드에 합류한 이후 첫 레이블 단체곡을 발매한다.
2일 스컬과 쿤타가 주축이던 레이블 ‘사자 레코즈’가 쇼미10 우승자 조광일의 합류를 발표한 가운데 사자레코즈 첫 단체 싱글 ‘Gold’가 오늘(3일) 6시 전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이날 스컬은 이번 조광일의 합류에 대해 “오랜시간 서로의 비젼에 대해 얘기하며 신뢰를 쌓았고, 그 믿음을 바탕으로 함께하게 됐다. 소속 아티스트들과의 음악적 교류는 물론이고 더 큰 무대에서 큰 계획들을 실행해 나갈 예정”이라며 “더욱 더 깊어지고 넓어진 조광일의 음악을 곧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스컬은 “사자레코드 첫 단체곡을 시작으로 5월에 조광일 신곡, 쿤타 새 앨범, 그 외의 많은 콜라보 프로젝트 등 많은 활동이 예정돼 있다. 중간중간 우리와 비전과 마음이 맞는 새로운 아티스트들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오랜시간 준비한 음악들이 많다. 2023년 여러 매체와 멋진 공연으로 자주 찾아뵐것이다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조광일의 합류와 더불어 다양한 계획을 펼쳐 낼 사자레코드의 올해 첫 포문을 여는 단체곡 'Gold'는 오늘 저녁 6시를 기점으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 된다 .
[사진] 사자레코드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