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한소희, BTS 정국 솔로 데뷔곡 MV 주인공..촬영 완료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23.07.01 09: 00

배우 한소희가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솔로곡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나선다.
1일 OSEN 취재 결과, 한소희는 방탄소년단 정국의 솔로곡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촬영을 마쳤다. 한소희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정국의 솔로 데뷔곡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치고 지난 달 22일 입국했다.
한소희의 뮤직비디오 출연은 2019년 멜로망스의 ‘인사’ 이후 약 4년 만이다. 한소희는 샤이니의 ‘Tell Me What To Do’, 정용화의 ‘여자여자해’, 로이킴의 ‘우리 그만하자’ 등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바 있다.

[단독] 한소희, BTS 정국 솔로 데뷔곡 MV 주인공..촬영 완료

한소희는 2017년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한 뒤 드라마 ‘돈꽃’, ‘백일의 낭군님’, ‘옥란면옥’, ‘어비스’, ‘부부의 세계’. ‘알고 있지만,’, ‘마이네임’, ‘사운드트랙#1’ 등에 출연했다. ‘돈꽃’(최고시청률 23.9%), ‘백일의 낭군님’(최고시청률 14.4%), ‘부부의 세계’(최고시청률 28.4%)가 대표작이며, 흥행 보증 수표로 꼽히는 한소희는 매력 넘치는 비주얼과 연기력, 솔직하고 털털한 모습으로 MZ세대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처럼 ‘대세 배우’로서의 길을 걷고 있는 한소희가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의 솔로곡 뮤직비디오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점만으로도 시너지가 기대된다.
[단독] 한소희, BTS 정국 솔로 데뷔곡 MV 주인공..촬영 완료
한편, 정국은 오는 14일 솔로 싱글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선다.
정국은 지난 달 30일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에 14일 오후 1시(한국시간) 솔로 디지털 싱글 ‘Seven’을 발표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Seven’은 경쾌한 멜로디에 여름 기운이 물씬 풍기는 서머송으로, 정국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