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현빈' 없는 대만에서 "너무 심하게 행복해 보여"
OSEN 오세진 기자
발행 2024.04.17 20: 27

배우 손예진이 털털한 모습을 공개했다.
17일 손예진은 자신의 계정에 영상 하나를 공개했다. 영상 속 손예진은 털탈한 미소를 지으며 쉴 새 없이 젓가락을 놀려 복스럽게 먹는 모습을 그대로 담아냈다.

타입랩스로 찍은 카메라 앵글은 손예진 앞에만 놓여 있으며, 핑크 카디건에 T 브랜드의 목걸이를 깔끔하게 착용한 손예진은 특유의 청순한 미모가 돋보이는 반묶음 헤어스타일링을 한 채 쉴 새 없이 젓가락을 놀리며 기쁜 미소를 멈추지 못한다.
손예진은 "일이 끝난 후 맛있는 거 먹을 때 너무나 행복해요 나 심하게 행복해 보인다아 여러분들도 퇴근후 맛저하세요"라며 기쁜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 전했다.
네티즌들은 "밥도 예쁘게 먹네", "왠지 현빈이 이 영상을 좋아합니다", "예진 씨도 남편 없이 일 끝나고 맛있는 게 먹는 게 좋을까요? 아무리 사랑해도 가끔 혼자 먹는 저녁 맛있죠", "일단 난 퇴근부터 시켜주셈"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손예진은 2022년 11월 현빈과 결혼, 슬하에 아들 하나를 두고 있으며 현재 스케줄 차 대만에 출국 중이다. 또한 손예진은 박찬욱 감독의 작품을 제안받아 검토 중으로 알려졌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손예진 채널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